쇼핑몰, 빅데이터 기반 상품 분석으로 고객반응 좋은 상품 자동 노출

쇼핑몰, 빅데이터 기반 상품 분석으로 고객반응 좋은 상품 자동 노출

wind 2021.05.04 11:03

0000689787_001_20210504110303685.jpg?type=w647

 

빅데이터가 잘 팔릴 상품을 자동 노출한다.

이번 서비스로 온라인 사업자는 객관적 통계 기반의 인기 상품을 소비자에게 우선 노출함으로써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으며 나아가 구매전환율과 매출을 향상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 내 상품 진열은 매출 상승을 견인할 중요한 요소이기에 이번 서비스로 한층 더 많은 사업자가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빅데이터, AI 등 첨단 기술 기반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