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유튜브 '엑스타 TV' 구독자 10만 넘어

금호타이어 유튜브 '엑스타 TV' 구독자 10만 넘어

wind 2021.04.08 09:05

0004616699_001_20210408090435066.jpg?type=w647

 

금호타이어는 자사의 유튜브 공식채널인 '엑스타 TV'가 2년 만에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9년 4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하는 한편, 고객 및 일반 대중들과 친밀도 높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유튜브 공식채널을 개설했다.

금호타이어는 처음 공식채널을 기획할 때부터 기존의 대다수 기업들이 자사 소식이나 제품만을 다루는 좁은 소통에서 벗어나 타이어나 자동차에 관심이 덜한 대중들도 흥미롭게 시청 가능한 컨텐츠 제작을 목표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