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명품 커머스 발란, 1분기 거래액 289% 급증…4050도 합세

온라인 명품 커머스 발란, 1분기 거래액 289% 급증…4050도 합세

wind 2021.04.07 16:02

 

온라인 명품 커머스 플랫폼인 발란이 40~50대 소비자의 온라인 구입에 힘입어 1분기 거래 규모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89%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발란 관계자는 "명품 소비가 많은 MZ세대뿐만 아니라 40~50대의 온라인 유입이 늘면서 거래액과 방문자 수가 최근 1년 새 크게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발란 플랫폼 이용자 비중은 지난해 25~35세가 31%로 가장 많았고 35~44세가 28%로 그 뒤를 이었다.